ㅇㅇㅇㅇ
2025.03.19

진상 고객 엿먹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?

개진상 고객이 있는데 여기저기 허위 민원을 넣으면서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 법적인 조치를 취할 예정인데, 이것과 별개로 복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? 주소 및 개인정보는 알고 있습니다.
커뮤니티 댓글 아이콘 6
댓글 6
1개월 전
그사람에 대한 조사를 하여 따로 불법적행위나 잡을수 있는부분을 잡아서 복수하는 방법도 괜찮을거 같습니다
1개월 전
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네요 문의한번주세요~!!
1개월 전
상담이 필요하시면 연락 주세요. 정확한 상황을 들어보고 해결할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연락주세요. 010-3424-4495
1개월 전
안녕하세요 마스터 탐정사무소입니다 1.법적 대응 허위 민원으로 인해 피해를 입고 계신다면, 명예훼손이나 업무방해 등의 법적 조치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. 상담을 통해 법적인 증거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2.허위 민원 대응 고객이 근거 없는 허위 민원을 지속적으로 제기한다면, 관련 기관(예: 경찰서, 공정거래위원회, 소비자보호원)에 사실관계를 명확히 전달하고, 허위 신고에 대한 경고 조치를 취하는 것이 필요합니다. 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다면 연락주세요 010 3902 3853
1개월 전
자세한 내용 챗주시면 검토해보겠습니다!
1개월 전
개인적으로 자신있습니다 연락주세요 • 상담번호: 010-9803-6936 • 텔레그램: detectiveGP • 카카오톡: detectiveGP
카카오톡 상담하기 아이콘